라파엘웨딩, 스몰웨딩∙셀프웨딩준비 위한 스드메가격77특가 이벤트 진행
상태바
라파엘웨딩, 스몰웨딩∙셀프웨딩준비 위한 스드메가격77특가 이벤트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압구정동 라파엘웨딩 웨딩드레스 직영샵이 스드메상품77특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깨끗한 웨딩드레스 보장, 메이크업 원장급 보장, 추가비를 모두 공개하는 조건의 상품으로 예비신부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최근 결혼준비 과정에서 직거래로 발품을 팔아 스몰웨딩을 준비하는 예비신랑신부들이 늘어난 가운데 웨딩드레스 직접 만드는 라파엘웨딩샵은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웨딩촬영45만원대 스몰웨딩 상품을 선보였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는 본식 웨딩드레스 1벌, 헤어메이크업 원장급보장,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원판스냅이 포함되어 있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스몰웨딩에 대한 선호도가 높게 나타나고 있지만 무조건 저렴한 가격에만 좇다 보면 스드메 내용에 메이크업 수준 본식 웨딩드레스 수준이 자칫 품질이 떨어지는 상품을 선택하게 될 수도 있어 주의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어 “업체를 선정할 때는 옵션 등의 부가사항을 통해 지속적으로 비용이 추가로 요구되는 부분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그에 따르면 스드메패키지는 헤어와 메이크업과 같은 서비스가 원장급메이크업 서비스가 보장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좋다. 또한 웨딩드레스의 상태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실제 일부 업체들이 내세우는 저가형 패키지들의 경우 중고 웨딩드레스를 구매해 많은 신부들에게 대여하는 방식이거나 헤어 메이크업 서비스에서 상대적으로 담당자의 경력이 낮은 경우도 있어 유의할 필요가 있다.

또한 스드메 패키지 계약 전 본식날 입는 웨딩드레스 피팅은 반드시 먼저 하고 웨딩드레스를 선택한 후에 계약을 진행해야 결혼식의 만족도 하락과 추가적인 비용 부담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다.

웨딩드레스 피팅을 하지 않고 계약을 체결할 경우 드레스를 늦게 선택하게 되기 때문에 마음에 드는 예쁜 드레스를 놓칠 확률이 높아진다. 이에 남아있는 드레스 중에서 선택해야 한다는 불이익은 소비자에게 고스란히 전가될 수 있기 때문이다.

한편 스드메직거래 라파엘웨딩샵 자체 웨딩박람회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예비신부들은 네이버카페 ‘라파엘웨딩’에 방문해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77패키지와 도우미비용 등 추가비와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예물 등 무료 결혼준비 혼수 웨딩컨설팅도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