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명차 엔진오일 기준 그 이상, 불스원, 합성 엔진오일 ‘G-테크’ 3종 출시
상태바
독일 명차 엔진오일 기준 그 이상, 불스원, 합성 엔진오일 ‘G-테크’ 3종 출시
  • 김정규 기자 kjk74@gyotongn.com
  • 승인 2017.0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계절, 도로 주행환경 등 특징 반영
 

불스원이 독일에서 생산한 프리미엄 합성 엔진오일 ‘G-테크’ 제품 3종을 공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최고급 기유와 최신 첨가제를 기반으로 독일 전문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은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G-테크 합성 엔진오일 3종(G-테크 0W-40 하이 퍼포먼스, G-테크 5W-20 퓨얼 퍼포먼스, G-테크 5W-30 멀티 퍼포먼스)은 한국의 사계절과 도심 중심으로 발달된 도로환경, 다양한 차종 특성 등을 반영해 타사 제품보다 특화된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G-테크(G-Tech) 0W-40 하이 퍼포먼스는 성능을 보장하는 100% PAO 합성 엔진오일로 고성능을 필요로 하는 가솔린, 디젤엔진 차량에 맞게 설계됐다.

G-테크(G-Tech) 5W-20 퓨얼 퍼포먼스는 저점도 저마찰의 가솔린 전용 엔진오일로 저마찰 첨가제 배합을 통해 연비향상 효과를 극대화했다.

G-테크(G-Tech) 5W-30 멀티 퍼포먼스 제품은 급격한 온도변화에도 엔진에 무리가 가지 않는 엔진오일 제품이다. 특히 배출가스 후처리장치(DPF)를 부착한 디젤엔진에 최적화 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