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 미유펫, 특별 할인 이벤트와 무료분양 진행
상태바
고양이분양 강아지분양 전문 애견샵 미유펫, 특별 할인 이벤트와 무료분양 진행
  • 교통신문 webmaster@gyotongn.com
  • 승인 2019.0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아지분양과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 부산본점에서 특별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미유펫에서 분양을 하는 고객들에 한해 샤페이, 셔틀랜드쉽독, 시바이누, 레브라도리트리버, 말라뮤트 포함 모든 견종, 묘종의 분양 가격을 최대 85%까지 할인해주는 행사다.

또한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대중적인 견종인 말티즈, 폼피츠, 요크셔테리어, 푸들, 치와와 등을 보유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분양절차로 책임 보상제, 의료비 지원, 무료미용케어 호텔링 지원 등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부산 본점을 시작으로 대전, 울산, 순천, 전주, 인천(송도) 에 위치하고 있으며 할인뿐만 아니라 강아지무료분양과 고양이무료분양도 선보이고 있다.

분양 후에도 평생사후관리서비스를 책임지고 있는 미유펫에 인기 있는 반려견으로는 골든리트리버,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허스키, 말라뮤트 등이 있다.

또한 반려묘종으로는 곱슬거리는 털이 매력 있는 셀커크렉스와, 활발한 뱅갈 그리고 우아한 귀부인 페르시안, 접힌 귀가 귀여운 스코티쉬폴드, 짧은 다리에 먼치킨 등이 있다.

미유펫 대표는 "예비 견주의 문의 시에는 담당 매니저 배정 후 관심 견종과 추천 견종 상담 후 기초 지식 및 훈련법을 설명 해주고 이후 궁금한 사항도 지속적으로 매니저와 소통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부산애견전문 미유펫의 경우 기존애견샵과는 다르게 전국체인점들이 동물병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부산, 대구, 광주, 진주, 서울(강남) 에 위치하고 있다. 또한 보기 힘든 묘종인 스핑크스, 랙돌, 메인쿤, 엑죠틱을 볼 수 있는 지점들이다.

매달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미유펫은 부산을 더불어 근처 지역인 기장, 함안, 정관, 김해, 거제 에서도 많은 문의가 이어지고 있으며, 최근 오픈한 강남점에도 역삼, 개포, 삼성, 교대, 청담 에서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강남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끊임 없는 발전으로 고객 편의에 힘을 기울이겠다”며 "특별한 견종, 묘종을 찾는 반려인들을 위해 터키쉬앙고라, 하일랜드폴드, 아비시니안, 샴 등 항상 다양한 반려동물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부산강아지분양과 부산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에서는 "10년 이상 운영업체로 전국에 체인점을 갖고 있으며 동물병원 1인 1마리 강아지를 케어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애견분양을 받고 화목해지는 것을 보면서 애견 선진 문화가 올바르고 건강하게 정착됐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전했다.

대규모 분양업체 미유펫의 할인 이벤트 및 무료분양의 자세한 사항은 미유펫공식카페 및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상담받을 수 있으며, 천안점도 오픈해 있어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